무직자대출을 찾는 분들이라면, 소득이 없어서 일반 대출 신청시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직업이 없거나, 일용직 및 프리랜서로 소득이 불안정한 분들도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소득증명서등의 서류제출도 필요없이 비대면으로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급히 자금이 필요하면 새벽에도 대출금이 지급되므로 정말 편리한 세상에 살고있습니다.

무직자분들은 연체기록이 없고, 신용등급 관리가 잘된 분들이라면, 요즘은 제 1금융권에서도 비록 소액이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반면, 신용등급 관리가 안되어 신용등급 6등급, 7등급이상인 분들은 무직자대출이라지만 부결이 될 수 있습니다.

본 기사에서는 승인율이 높은 무직자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6등급, 7등급 무직자대출

NH모바일바로대출

농협에서 제공하는 NH모바일바로대출은 신용등급 6등급까지 NH농협캐피탈의 보증서가 발급되는 분들에 한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조건은 고정금리로 연 8~10%대로 합리적인 이율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대출에 비해서 동등하거나 조금 낮은 수준이므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요즘 토스 앱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앱을 다운받고 몇번의 클릭만으로 대출 가능여부 조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용등급 1~5등급까지의 고객만 대상으로 합니다.

페이코소액대출

페이코에서 제공하는 소액대출 역시 무직자소액대출을 대표하는 상품으로 최대 50만원까지의 한도로 제공됩니다. 일반 대출의 한도에 비해서 너무 낮은 한도지만 비상금이 급할 때 유용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2개월이며, 신용등급 제약이 없습니다.

Categories:

No responses y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최근 댓글